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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성군 전화상담용 헤드셋 시험운영
3개 부서 대상 실시 / 만족도 조사 후 확대 계획
등록날짜 [ 2018년06월11일 22시07분 ]
고성군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의 전화상담이 많은 주민생활지원과, 민원봉사과, 재무과 등 3개 부서를 대상으로 오는 11일부터 전화상담용 헤드셋 시험운영을 실시한다.
군은“ 한손으로 수화기를 들고 다른 한손으로 상담내용을 메모하거나 자료를 검색하는 직원들의 불편함을 해소해 보다 신속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헤드셋 시험운영을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고성군은 오는 9월 헤드셋 시험운영 부서를 대상으로 업무신속성 및 근무환경 개선 등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에 따라 내년부터
전 부서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장재환 기자 semin2748@naver.com
장재환 (semin2748@naver.com)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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