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지방자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새해 주민 화합·경제 활성화 기원
2018년 설악권 신년인사회
등록날짜 [ 2018년01월08일 16시32분 ]
■속초=속초(고성·양양·인제)상공회의소(회장 하명호)가 주최한 2018년 신년인사회가 지난 3일 오전 11시 설악한화리조트에서 열렸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이양수 국회의원, 이병선 속초시장, 김종희 시의회의장, 김성근 도의회 부의장,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경제인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하명호 회장의 신년사, 케익 절단, 이규철 속초상공회의소 고문과 김성근 도의회 부의장, 김재기 전 회장의 건배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하명호 회장은 신년사에서 “올해의 비전과 미션을 ‘화합과 소통’으로 정하고, 지역경제단체로서의 역할을 더욱 충실히 해나가겠다”고 했다.
■고성=2018년 고성군 신년인사회가 지난 5일 오전 11시 설악썬밸리리조트에서 군번영회(회장 이강훈) 주최로 이양수 국회의원과 윤승근 군수, 김영문 군의장, 김용복 도의원, 이승호 경찰서장, 진형민 소방서장 등 각 기관단체장 및 경제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아리아리예술단의 공연으로 시작한 이날 신년인사회는 올 한해 무사안녕과 지역발전을 기원하며 케익 절단식과 축배에 이어 참석자들이 떡국을 먹으며 덕담을 나눴다.
이강훈 번영회장은 신년사에서 “새해에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국가기간망 유치 등 각종 현안사업 해결에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양양=2018무술년 양양군 신년인사회가 양양군번영회(회장 정준화) 주최로 지난 4일 오전 10시 30분 양양쏠비치 대연회장에서 이양수 국회의원, 김진하 군수, 이기용 군의회의장,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군 신년인사회는 난타와 노래공연 등에 이어 참석자들이 서로 악수를 나누며 덕담을 주고받는 교례회를 가진 뒤, 시루떡 절단과 단배식을 하고 떡국을 먹으며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원했다.
정준화 군번영회장은 “새해는 군민화합을 바탕으로 각종 현안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되도록 군민들 모두 힘을 모아 나가자”고 말했다.
장재환·고명진·김주현 기자
속초시 신년인사회 참석자들이 케익절단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성군 신년인사회 참석자들이 지역발전을 기원하며 케익 절단식을 하고 있다.
양양군 신년인사회에서 참석자들이 시루떡을 자르며 새해 지역발전을 기원했다.
설악신문 (soraknews@soraknews.co.kr)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좋아요 0 싫어요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고성 도시계획도로·주차장 조성 (2018-01-08 16:33:48)
최저임금 인상 따른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 (2018-01-08 16:31:23)
6.13지방선거 득표현황-양양군
6.13지방선거 득표현황-고성군
속초 김철수·고성 이경일·양양...
도의원 속초 주대하·김준섭-고...
김진하 양양군수 업무 재개
고성군 군경계 철책 철거 지속
1
제1회 속초시 발달장애인 자기권리 주장대회
지난 12일 속초시사회복지회관에서 속초시지적장애인자립지원센...
2
설악권 해안(자연)관광 활성화 위한 바람직...
3
6·13 지방선거 시장·군수선거 지지율 흐...
4
선택! 6·13지방선거 / 속초시장 후보 지면...
5
6·13 지방선거 속초 도·시의원 선거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