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해변과 남대천에서 꿈과 희망 전해”
제102회 어린이날 양양지역 축제 성료 / 24개 기관‧단체 및 라구나비치 참여 ‘호응’
등록날짜 [ 2024년05월13일 13시09분 ]


라구나비치가 지난 3일 하조대 해변에서 지역 어린이 300명을 초청해 다채로운 어린이날 행사를 열어 인기를 끌었다.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5일 양양지역에서는 해변과 남대천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열려 꿈과 희망을 전했다. 
양양군과 어린이날행사추진위원회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양양 송이공원에서 지역 어린이와 가족 등 1천명이 함께한 가운데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풍성하게 열었다. 
특히, 행사에는 관내 24개 기관‧단체가 솔선수범으로 참여해 지역 어린이들의 흥미를 돋울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는 어린이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고 어른들의 동심을 자극하기 위해 손가방·열쇠고리·바람개비·머그컵만들기 등 각종 물건 만들기와 함께 게임·가족사진 촬영 및 인화·투호놀이·청소년동아리 키링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마당 프로그램과 치킨·쿠키·송이빵·아이스크림 등 맛 체험프로그램이 열려 인기를 끌었다. 
또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사회자 무대 이벤트, 요들송 공연, 양양군청소년동아리의 밴드·기타연주·댄스공연 등 알찬 공연들도 호평을 받았다. 
이어 양양소방서의 심폐소생술 등 소방안전체험, 속초경찰서의 112체험교실, 양양군가족센터의 가족센터홍보 및 다문화 체험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교육체험이 진행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좋은 환경 속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열려 모처럼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게 돼 좋았다”고 즐거워했다. 
앞서 지난 3일에는 동해안 최고의 명사십리 해변인 양양 현북면 하조대 해변에서는 명품 양양수제버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라구나비치(Laguna Beach, 대표 박원규)’가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해변축제를 열어 인기를 끌었다.

 



전국적으로 아늑한 힐링 스팟해변으로 발돋움한 라구나비치는 이날 양양문화재단과 함께 유치원생들과 초등학생 등 300여명을 초청해 하조대 해변에서 마술쇼와 버블쇼 등 다채로운 어린이날 행사 무대를 마련했다. 
양양군과 양양문화재단ㆍ라구나비치 현운그룹은 앞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다양한 축제로 즐거운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김주현 기자 joo69523@hanmail.net

 

[ⓒ 설악신문(www.sorak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김주현 (joo69523@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좋아요 0 싫어요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거진농협 경제사업부·하나로마트 준공식 개최 (2024-05-13 13:24:19)
불기 2568년 부처님 오신 날 봉축법요식 (2024-05-13 13:08:31)
속초의료원 응급실, 의료진 부족...
플라이강원 인수·합병 최종 마...
양양국제공항 국제선 하늘길 다...
고성군, 공공와이파이 현장점검
도 “신규 케이블카 6개소 본격 ...
고성군 50세 이상 대상포진 무료...
1
양양국제공항 국제선 하늘길 다시 열려
양양국제공항이 지난 14일 중국 장사 구간의 전세기 운항을 시...
2
야생동물 강렬함 야생의 화법으로 표현
3
속초의료원 응급실, 의료진 부족으로 또 축...
4
플라이강원 인수·합병 최종 마무리 전망
5
도 “신규 케이블카 6개소 본격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