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출향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정원 제13대 재경고성군민회장 취임
회장 이·취임식 열려…“고향사랑·알리기 충실”
등록날짜 [ 2024년03월18일 14시30분 ]


 

2024년 재경고성군민회 신년인사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김정원(가운데) 신임 회장과 최예희(왼쪽 네 번째) 이임 회장, 함명준 고성군수, 이양수 국회의원, 김일용 고성군의장 등이 케익 커팅을 하고 있다.

 

 

재경고성군민회는 지난 9일 오후 6시 서울 공군호텔 컨벤션홀에서 ‘2024년 신년인사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최예희 제11대·12대 회장이 이임하고 김정원 제13대 회장이 취임했다. 
행사에는 함명준 고성군수, 이양수 국회의원, 김일용 고성군의장, 강원도민회 유종국 상임 부회장과 지승연 대회협력위원장, 최삼규 새로운 강원특별자치시대 위원장, 고영진 설악신문 대표, 김성호 행안부 재난관리실장, 재경고성군민회원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김진성 신임 사무총장의 사회로 재경고성군민회기 이양, 이임사 및 취임사, 2024년 사업계획안 발표, 축사, 표창장 수여 및 감사패 증정, 고향사랑 기부제 홍보영상 상영 등이 진행됐다. 
최예희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동분서주하며 열심히 노력했으나 아쉬움이 남는다. 군민회가 고향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김정원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군민회원 간의 소통과 협력으로 친목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군민회를 활성화해 고향 사랑과 고향 알리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최예희 전임회장과 최승명 명예회장이 고성군수 감사패를, 서경진 전임 사무총장·윤종단 수석감사·임춘월 여성부회장·김진성 부회장이 전임회장 공로패를, 김동식 부회장은 도민회장 표창패를 받았다. 서경진 사무총장과 임춘월 여성부회장·김진성 부회장은 도지사 표창장과 감사패도 각각 받았다. 
재경고성군민회는 올해 회원 간 소통 및 교류 활성화, 재경 주요 모임 회장단 및 고성군민회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고성군 축제 및 행사 참여,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및 홍보, 고성군 농산물 판매 및 홍보, 고향 인재 발굴 및 고성 군정 홍보 등의 사업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김승수 서울주재원

 

[ⓒ 설악신문(www.sorak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설악신문 (soraknews@soraknews.co.kr)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좋아요 0 싫어요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재경아야진초교총동문회 정기총회·신년하례회 (2024-03-25 10:20:00)
재경양양군민회 2024 정기총회·신년회 개최 (2024-03-04 14:08:22)
속초의료원 응급실, 의료진 부족...
플라이강원 인수·합병 최종 마...
양양국제공항 국제선 하늘길 다...
고성군, 공공와이파이 현장점검
도 “신규 케이블카 6개소 본격 ...
고성군 50세 이상 대상포진 무료...
1
양양국제공항 국제선 하늘길 다시 열려
양양국제공항이 지난 14일 중국 장사 구간의 전세기 운항을 시...
2
야생동물 강렬함 야생의 화법으로 표현
3
속초의료원 응급실, 의료진 부족으로 또 축...
4
플라이강원 인수·합병 최종 마무리 전망
5
도 “신규 케이블카 6개소 본격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