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문화체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21 양양군 UCC 공모전 수장작 선정
‘양양에서 맛있는 서핑 트립’ 대상…SNS에 공개
등록날짜 [ 2021년11월29일 16시12분 ]

‘양양에 가면 it’知’라는 주제로 개최한 ‘2021 양양군 UCC 공모전’ 수상작 5편이 선정돼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됐다. 
올해 세 번째로 개최된 양양군 UCC 공모전은 서핑의 메카 양양의 모습과 양양에서 즐길 수 있는 음식, 카페 등 먹거리를 주제로 지난 8월 2일부터 10월 29일까지 진행했다.
군은 작품성, 활용성, 대중성 등을 심사해 총 5점을 선정했으며, 영예의 대상에는 ‘WKND SURF CLUB팀’(이욱재‧김세희)의 ‘취향의 시대, 양양에서 맛있는 서핑 트립’이 차지했다. 
대상작품은 맛있는 서핑 트립을 떠난 주말 서퍼가 하루 동안 서핑해변과 카페, 양양의 파도, 숨은 맛집 등 양양의 취향 저격 포인트 다섯 가지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최우수상은 MZ세대에 맞는 음식을 추천과 직접 먹는 장면을 보여줘 대중의 흥미를 유발한 황건희 씨의 ‘양양에 가면’이 받았다. 우수상은 친화력 있는 말투와 목소리로 양양의 대표음식을 잘 표현한 양삼이들팀의 ‘WHY? YANGYANG!’와 홍수화 씨의 ‘Delicious in Yangyang’, 장권우 씨의 ‘양양 바다 속으로 MV’가 각각 수상했다.
올해 공모전은 양양에 가면 ‘서핑 It’知’, ‘먹거리 It’知’라는 주제에 맞게 MZ세대를 겨냥한 양양의 다양한 먹거리와 서핑이 소개된 영상이 주를 이뤘다.
군은 이번에 선정된 수상작을 양양군 공식 SNS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올해 양양군 UCC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취향의 시대, 양양에서 맛있는 서핑 트립.

 

[ⓒ 설악신문(www.sorak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김주현 (joo69523@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좋아요 0 싫어요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속초문인협회 기관지 ‘속초문학’ 창간호 발간 (2021-11-29 16:17:21)
연말 ‘코미디극’으로 재미와 웃음 선사 (2021-11-29 16:01:47)
고성군 새해 주요업무계획 보고...
고성군 80명 인사 단행
설악케이블카, 본사에 성금 1천...
“설악동 국내 관광 일번지 옛명...
동명동성당 앞 초고층 건축물 추...
‘강원세계산림엑스포’ 내년으...
1
속초해수욕장 대관람차 3월부터 운영
속초 바다와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대관람차가 오는 3...
2
속초시장 출마자들 SNS로 ‘새해인사’
3
동명동성당 앞 초고층 건축물 추진 반발, ...
4
고성군수 8명 거론…당내 경선부터 치열 전...
5
속초시장 7명 거론…공천경쟁 치열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