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지역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우리집 개업 / 속초 ‘엠디(MD)서울내과의원’
“서울대학교 내과 동문병원, 최상 진료 서비스”
등록날짜 [ 2020년03월23일 14시45분 ]
“속초지역에서 서울대학교병원 수준의 전문 진료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저희 의원의 목표입니다.”
속초 중앙로에 서울대학교 내과 동문병원 ‘엠디(MD)서울내과의원’(대표원장 유민수)이 이달 문을 열고 진료 중이다.
유민수 원장은 속초 출신으로 중앙초·설악중·속초고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의학석사·박사를 수료했다. 속초보건소 진료의사(공중보건의사)와 서울대학교병원 내과 전공의, 서울대학교병원 소화기내시경 수련의·임상강사를 지냈다. 내과전문의·소화기내시경세부전문의로 대한내과학회와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평생회원, 대한소화기암학회 정회원, 대한고혈압·당뇨병학회 정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미국의사자격증(ECFMG certificate)을 소지하고 있다.
유 원장은 “의사 면허 및 미국의사 자격증을 취득한 이후, 서울대학교병원 내과에서 수련을 받으며 여러 편의 SCI(E)급 논문을 발표했고, 이와 관련해 십 수 회의 국제학회에 참석하는 등 전문 분야인 내과에 있어서만큼은 최고의 수련과정을 성실히 이수했다”고 강조했다.
‘엠디(MD)서울내과의원’의 진료 과목은 ‘내과, 소아청소년과’로 전문 및 특성화 분야는 국가검진(3대암), 직장인검진, 일반·공무원 채용검진, 위·대장내시경, 복부·갑상선·경동맥 초음파, 골다공증 검사, 비만치료, 금연치료, 예방접종, 수액클리닉 등이다.
‘엠디(MD)서울내과의원’은 최고급 사양의 위·대장 내시경을 비롯해 골밀도, X-ray, 심전도, 폐기능 검사 기계 등 각종 최신형 의료장비를 구비하고 있으며, 꼼꼼한 검사와 진료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건강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속초에서 태어나고 자랐다는 자부심에 늘 가슴 뿌듯했습니다. 최상의 진료수준 뿐만 아니라, 친절, 성실과 정직을 최고의 덕목으로 삼아, 지역 분들이 조금이라도 더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유민수 원장은 속초에서 약국을 운영하고 있는 유왕재·김경하 약사 부부의 2남1녀 중 장남이다.                 장재환 기자 
엠디(MD)서울내과의원 유민수 대표원장.

장재환 (semin2748@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좋아요 0 싫어요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플라이강원 정부 긴급 금융지원 호소 (2020-03-23 14:50:00)
군청에 종합소득세 통합신고창구 운영 (2020-03-23 13:56:51)
양양읍에 아파트 건설 잇따라
천년고성시장·한전 고성지사 자...
연근해 어선감척사업 신청자 모...
코로나19 방지, 2주간 “잠시 멈...
‘부처님 오신 날’ 봉축행사 연...
코로나19 불안 심리상담 지원
1
양양읍에 아파트 건설 잇따라
리건종합건설의 ‘한양수자인 양양’(716세대)이 오는...
2
4.15총선 4명 등록…“선수 교체”-“정권 ...
3
산불 피해 영랑호 빌라콘도, 1년 다 되도록...
4
고성군 인사발령…부서장 5명 교체
5
4.15고성군수 재선거 후보에게 듣는 출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