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지역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우리집 개업 / (주)더크린 양양지점
무화식 무인방역기로 안전한 고효율 생활방역
등록날짜 [ 2020년06월22일 11시05분 ]
코로나19로 인해 생활방역이 정착하고 있는 가운데 설악권에서는 처음으로 양양지역에 민간방역업체가 문을 열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크린은 최근 양양읍에 지점을 내고 코로나19로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 생활방역 영업망 확장과 홍보에 나서고 있다. 특히 더크린은 무화식 무인방역기를 통해 코로나19 집단감염 우려가 높은 학교와 직장, 가정에 가성비 좋은 안전한 생활방역을 보급하고 있다.
초미립 분사장치를 이용한 무화식 방역기는 방역제 입자의 크기가 바이러스 방제에 가장 효율적이고 이상적인 7마이크론이며, 고른 살포능력은 물론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공간 전체를 방역할 수 있다. 무엇보다 더 적은 약재, 더 적은 시간, 더 적은 인건비로 더 많은 면적과 숨은 공간의 바이러스부터 세균까지 99.99% 살균할 수 있는 고효율 생활방역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와 함께 용도에 맞게 원하는 입자의 크기로 조절이 가능하며, 바이러스 박멸을 비롯해 약품 중독 예방, 새집증후군 제거, 살충, 살균, 온·습도 조절까지도 가능하다.
더크린은 액체를 안개로 만들어 주는 원리를 이용하는 형태의 방제기를 채택하고 있는데, 초미립자(Ultra Low Volume) 형태의 입자는 동일한 크기로 쪼개지면서 분사되며, 살균액이 대상 전체에 골고루 부착된다. 초미립자란 ‘물을 최대한 적게 사용한다’는 의미로, 사용되는 분무 용액을 매우 작은 안개 입자로 만들어 사용함으로써 방역의 효과 및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화식의 특허노즐은 방제기가 가동되지 않을 때는 노즐 입구를 ‘특수 가공된 침’이 막고 있다가 살균제 분무 시 일정 간격으로 노즐을 침으로 뚫어줌으로써, 방제기의 가장 고질적 문제였던 노즐 막힘 현상을 완벽하게 해결했으며, 이로 인해 무인방역을 통한 에어로졸의 살균도 가능해졌다.
코로나19가 덮친 올해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브랜드 부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박용민 지점장은 “관광거점으로 도약하고 있는 양양군이 코로나19 등 각종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고 청정지역이라는 명성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생활방역을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크린 양양지점은 앞으로 양양군과 학교 등과 연계해 무화식 무인방역 시연회를 열 계획이다.
김주현 기자 joo69523@hanmail.net
더크린이 정부의 방역시연회에서 무화식 무인방역기를 소개하고 있다.
김주현 (joo69523@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좋아요 0 싫어요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양양군 다목적 인공어초 설치 (2020-06-22 11:05:00)
현북면 중광정 전원마을 3차 분양 (2020-06-22 11:00:00)
영랑교 인근 관광테마시설 조성 ...
강원북부교도소 수용자 등급 완...
“간이지급명세서 7월말까지 제...
양양남대천 ‘어화원’ 조성사업...
낙산지구 13일부터 건축행위 가...
소상공인 시설현대화사업 추가 ...
1
속초 중앙동재개발사업 탄력 받나
속초시 중앙동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정비계획 변경 지정을 위한 ...
2
도시인들 ‘소똥령마을’ 1주 살기 체험
3
속초시 일몰제로 도시계획시설 38개소 43만...
4
임업후계자 고성군협의회 창립
5
불편함 감수하면서도 ‘교복 착용 지지(57....